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source: 워크투데이

author: admin

2024-11-15 20:44:08

이런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 중 하나로 『우린 다르게 살기로 했다』(조현 지음)에서 소개된 공동체 한 곳이 눈에 띈다.

박승우 성균관 의대 교수·삼성서울병원 원장 2023년 새해가 밝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이 4년째 지속되고 있다.이미 우리가 경험한 것처럼 사회적 합의와 공감대 형성 여부가 국가 단위 방역의 성패를 좌우한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게다가 최근 세계 인구가 80억명을 넘어서면서 100년만에 네 배로 급증했고.코로나19는 의료 현장의 변화도 가속화하고 있다.처음에는 혹시 내가 걸리지 않을까하는 극도의 불안감.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그동안 인류는 수많은 도전을 맞아 이를 극복하면서 한 단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왔다LG전자 부스에서는 미래 모빌리티 콘셉트 제품인 ‘알파블을 직접 탑승해 체험했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지드래곤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4를 방문해 여러 한국 기업들의 전시장을 찾아 관람했다.

지드래곤은 5일 CES 참관을 위해 출국했다.이 모듈에 1만여 명이 거주할 수 있다.

부산항 북항 앞 총 6만㎡ 해상에 지상 5층 규모 부유식 모듈을 지어 올리는데.자급자족을 위한 에너지 공급 및 자원 재순환 방식.

초대형 국책 사업으로 주목받는 사우디아라비아 미래 신도시 개발 프로젝트 네옴(NEOM)에도 해상 부유 도시(옥사곤) 개발이 포함돼 있다.이곳에는 주택 5000채와 호텔·상점·식당 등이 들어선다.



Copyright © Powered by     |    워크투데이|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    sitemap

후지와라의 ‘후(Who)’, 한없이 가볍고 또 무거운“근로시간 제도 개편안 폐기될 수도”홍콩 다음에는 일본? ELS는 왜 지수 고점에 팔렸나무서울 게 없는 하룻강아지"네" 대신 따박따박 대꾸…한동훈 반문이 왜 문제인가초전도체, 인류 문명의 ‘퀀텀 점프’ 위한 결정적 도구학폭이 장난이었다는 아이들세대 구성이 다양한 직장의 정신건강 관리법“40대는 이룬 게 없는 것이 정상이다”반 토막 난 여당 지도부 회의, 뼈를 깎는 쇄신만이 답이다“개 식용방지법은 손흥민 차별예방법일 수도”기준금리 연속 동결, 한국은행의 딜레마산에서 불이 내려왔다미국 도청 문건에 분노하는 분에게新 회계기준-경영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할 올인원 통합 솔루션“40대는 이룬 게 없는 것이 정상이다”‘윤석열표 새만금’ 짠다…신공항 백지화 가능성도출산 2년 이내 가구에 ‘3종 특례’ 예산…병장 ...정치력 실종된 간호법 갈등…입법 폭주 안 된다아스팔트 목사에 휘둘리는 신세…국민의힘 자업자득무서울 게 없는 하룻강아지태영發 위기 차단… 연초 ‘건설 구조조정’ 발표‘주택 250만호 공약’ 공염불 될라…원희룡 “초...클린턴의 후회, 메르켈의 변명[오늘의 운세] 12월 28일[단독]수수료 더 받으면서…쿠팡이츠 “배민보...“러시아 음악 싫다는 건 바흐도 싫다는 꼴”미국 도청 문건에 분노하는 분에게무서울 게 없는 하룻강아지4년만에 무너지는 날치기 선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