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비 대비 낮은 사업성도 문제입니다.
그 사이 구글은 인터넷 공룡으로 자라났다.MS는 이 프로젝트에 무려 10억 달러를 투자해서 키우고 있었다.
MS가 아무리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어 빙을 홍보해도 오히려 역효과만 내며 사용자들의 외면을 받았다.검색 광고 수익을 놓치게 된 MS는 뒤늦게 빙(Bing)이라는 검색엔진을 개발해서 검색 시장의 일부를 차지하려 했지만 역부족이었고.하지만 1990년대 독점금지법 위반 혐의로 오랜 법정 싸움을 했던 MS는 구글을 인수해서 똑같은 일을 반복하기 싫었고.
구글 창업자들은 애초에 검색 엔진으로 사업을 하기보다 야후나 MS에 팔 생각을 했었다.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구글에서는 적색경보(코드 레드)가 발동되었다.
지난주 보도에 따르면 이는 사실이었고.
구글 사용자가 한순간에 사라질 리는 없다.핫칠리 맛 등의 김 스낵을 주력으로 팔고 있다.
한국은 200g부터 330g까지 10g 단위로 김의 두께를 조절할 수 있는 기술이 있어 다양한 용도의 김을 생산할 수 있다.해수부에 따르면 신안천사김.
특히 신안천사김이 2022년 단일 수출로만 1억 달러를 달성하는 등 김은 지방 소재 중견기업들의 희망이 되고 있다.점차 젓가락질이 능숙해지며 김을 밥에 붙여 먹기 시작하던 남자는 ‘10년 차라는 자막이 나오자 밥을 한 숟갈 먹고 싸 먹기도 귀찮다는 듯이 능숙하게 손가락으로 집어 김을 먹는다.